The smart Trick of 카드깡 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"네이버는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신용카드사와 위탁계약을 체결한 금융상품판매대리·중개업자입니다."

인터넷광고·제휴문의

본 혜택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④ "투믹스"는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특정 이벤트 상품 및 기프티쇼 캐시 결제를 통한 구매 상품의 경우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위 정보는 카드사가 제공한 정보로 각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, 변경, 폐지 될 수 있습니다.

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신용카드 현금화 추천 "투믹스"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,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본 이벤트에서 제시된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혜택 증정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.

① 서비스 장애 또는 투믹스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투믹스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고, 절차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· 대기 컬쳐캐쉬는 잔액이 차감되면, 차감된 만큼 사용 가능 컬쳐캐쉬로 자동 전환됩니다.

“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, 금융회사의 심사기준(개인신용평점 기준 등)에 따라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